센터소개
마케팅.판로개척
브랜딩
신용등급관리
자금조달
M&A
경영자문
세무자문
컨설팅 신청
브랜딩
홈
브랜딩
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에서는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에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음은 브랜딩전략을 기획하기 위한 핵심사항들이며 이를 토대로 현실에 부응하면서
미래지향적이고,혁신적인 전략을 구축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.
Check 1
회사는 우리 사회에서
어떤 위치에 있는가?
Check 2
과거의 고객과 현재의
고객의 행동변화 파악
Check 3
회사가 가지는 장점
(기업자체,판매 상품이나 서비스)과 그 기업가치는?
Check 4
회사의 상징물이 있다면? 없는 경우 무엇을 회사의 상징으로 삼고 싶은가?
Check 5
창업 후 현재까지 전체 직원들이
알았으면 하는 CEO만의 비하인드 스토리
Check 6
내부(종업원)와 외부(고객)에
회사가 제시하는 메시지는
어떤것이어야 하는지와 CEO로서의 신념은?
Check 7
회사의 목표는 무엇인가
Check 8
직원과의 소통은
어떻게 하는가?
S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