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딩

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에서는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에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음은 브랜딩전략을 기획하기 위한 핵심사항들이며 이를 토대로 현실에 부응하면서
미래지향적이고,혁신적인 전략을 구축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.

Check 1

회사는 우리 사회에서
어떤 위치에 있는가?

Check 2

과거의 고객과 현재의
고객의 행동변화 파악

Check 3

회사가 가지는 장점
(기업자체,판매 상품이나 서비스)과 그 기업가치는?

Check 4

회사의 상징물이 있다면? 없는 경우 무엇을 회사의 상징으로 삼고 싶은가?

Check 5

창업 후 현재까지 전체 직원들이
알았으면 하는 CEO만의 비하인드 스토리

Check 6

내부(종업원)와 외부(고객)에
회사가 제시하는 메시지는
어떤것이어야 하는지와 CEO로서의 신념은?

Check 7

회사의 목표는 무엇인가

Check 8

직원과의 소통은
어떻게 하는가?